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교회 아닌곳서 성경공부 거절하라”
Jul 21, 2008 08:07 AM 기타 에서

이단대책세미나서 이대복 목사 강조 

미동부지역(뉴욕, 뉴저지, 필라델피아) 교협들이 공동으로 이단에 대처하기 위하여 이대복 목사(기독교 이단문제연구소 소장∙사진)를 초청, 이단 대책 세미나를 열었다. 

뉴욕교협(회장:황동익 목사)이 4월20일과 21일 두차례 세미나를 개최한 것에 뒤이어 뉴저지교협(회장:정창수 목사)은 4월22일 화요일 오전 10시30분 뉴저지 행복한교회(이병준 목사)에서 목회자 세미나를, 같은 날 저녁 8시 뉴져지 벧엘교회(정성만 목사)에서 평신도 집회를 열었다. 

이날 이대복 소장은, “최근 한국교회에서 이단들이 기승을 부릴 수 있었던 것은, 기독교 언론들이 앞다퉈 이단들을 대대적으로 홍보했기 때문이다. 이단인 줄 뻔히 알면서도 광고비를 받고, 이단들을 선전한 기독 언론들은 이제라도 회개하고, 진실을 올바르 
게 보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극심해진 이단들의 공세에 미리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이민 교회들도 심각한 피해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이대복 목사는 최근 가장 활발하게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는 신천지(이만희), 구원파, 안상홍 증인회(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기독교 무료 신학원을 운영하며, 기존 교회에 추수꾼들을 수백명씩 침투시켜 목사를 내쫓고, 교회를 무너뜨리는‘신천지’에 대해 이대복 목사는 신천지 교회 추수꾼 교육 동영상을 공개함으로써 그들의 전략을 한눈에 보여주었다. 

또한 이미 뉴저지 리지우드에도 상륙했다는 안상홍 증인회(하나님의 교회)와 현재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구원파 외에도 수많은 이단들이 이민 교계를 넘보고 있는 실정임이 드러났다. 

이대복 목사는, 이단의 꼬임에 빠지지 않으려면, 이들이 접근할 때 단호히 거절해야 하며, 절대로 교회외의 다른 곳에 가서 성경공부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하였다. 

또한 항상 영적으로 깨어 있어서 신비주의에 흔들리지 말아야 하며, 성경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말씀 앞에 바른 기도생활을 하며, 자신이 섬기고 있는 교회에 충실해야 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