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황장엽 '쇠고기 수입반대 이해 못해'
Jul 21, 2008 08:07 AM 기타 에서

[최근의 광우병파동과 관련, “촛불시위”에 대한 황장엽 위원장의 이야기] 

미국산 쇠고기 수입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김정일에게 가서 굶주림과 무권리가 무엇인지를 좀 알고 와야 할 것 같습니다. 민주주의가 얼마나 귀중한지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광우병 때문에 죽은 사람이 미국에도 없고 한국에도 없는데 광우병으로 인한 소요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촛불시위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상한바와 같이 광우병을 반대하는 목소리는 희박해지는 대신 정부를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을 반대하는 목소리도 끊이지 않을 것입니다. 현 정부를 반대하고 한미동맹을 방해하는 행동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은 눈감고 아웅 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운동을 뒤에서 조종하는 사람들일수록 쇠고기 재협상만을 전면에 내 세우고 있습니다. 

정부는 (질서를 어기는 사람들을)엄벌에 처하겠다고 빈말만 하지 말고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이 벌어질 때는 ‘여기가 평양이 아니라 대한민국 서울이다’는 것을 똑똑히 보여주어야 합니다. 우리가 지난 10년간 잃어버린 것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이 민주주의에 대한 신념인데 아직도 민주주의에 대한 신념이 없이 우왕좌왕해서는 안 됩니다. 

원칙과 신념이 훼손된 지난 10년을 살아보고도 옛 지위에 회귀하려는 좌파세력을 안이하게 대하고 민주주의에 도전하는 야당대표를 만나는 것 자체가 잘못된 것입니다. 그들의 몸값을 올려주는 것 밖에 더 되겠습니까. 대통령이 도대체 무엇을 잘못했다고 ‘모든 것이 내 탓’이라고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국민들에게 사과한 것이 아니라 야당대표에게 사과한 모양새입니다. 

정치가는 대의명분을 세울 줄 알아야 합니다. 역사가 인정하는 신념과 도덕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설명해야지 실용만 따져서 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속에 품을 건 품고 뱉을 걸 뱉어야지 실용주의적 외교 같은 것만 이야기 하다가는 큰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상대교역국들과 전면전을 할 것이 아니라 친선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입장을 고수해야 한다” 고 설명해야 하며 어린이들까지 정략적 희생물로 삼는 저들의 비열한 행동을 폭로해야 합니다. 우리국민들도 있지도 않는 광우병위험의 흑색선동에 더 이상 놀아나지 말고 어린이들까지 내 세워 국민을 우롱하려 드는 좌파들의 불순한 행동을 똑똑히 가려보아야 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북한의 김정일과 배짱이 맞고 뜻이 통하는(좌파들의)촛불 시위입니다. 김정일이 최대한 이용하려 드는 반미, 반정부시위임에 틀림없다는 것을 알면서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습니다. 지난 대선 때 이명박을 찬성한 사람이나 반대한 사람이나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이라면 다시 한 번 궐기해야 합니다. 

한쪽에서는 기를 쓰고 (정부를)무너뜨리려고 하는데 다른 한쪽에서 방관만 한다면 결국 나라가 기울어집니다. 바로선 나라가 있어야 행복한 가정이 있고 행복한 가정이 있어야 개인의 건실한 생명도 있다는 것을 국민들이 깨닫도록 해야 합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