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돈을 움켜쥔 검은 손의 실체 기록
Jul 19, 2008 08:07 PM 성경 에서

돈을 몽땅 털리는 날

성경은 『돈을 사랑하는 것이 모든 악의 뿌리니』(딤전 6:10)라고 말씀한다.
어째서 돈을 사랑하는 것이 모든 악의 뿌리일까? 이제 차차 알게 될 것이다. 뉴에이지 운동계의 대표적인 이론가 앨리스 베일리(Alice Bailey)는 "인류를 쉼없이 이끌어 온 것은 '일루미나티'였다. 인류 전체로 보나 개개인으로 보나 인간은 어떤 가능성을 갖고 있거니와, 신비로운 비밀을 알고 있는 지혜자들과 성자들은 이 가능성의 최고 정점이 어디인가를 항상 인류에게 제시해 왔다."고 말한다. 이 묘한 말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제 차차 알게 될 것이다.

머지않아 엄청난 일이 일어나 온 세상이 뒤집힐 것이다! 그 날에는 모두가 극도의 절망감에 사로잡혀 공포에 떨고 있을 것이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넋을 잃고 망연자실하거나 미쳐 날뛰는 바람에 세상은 엄청난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될 것이다.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인가? 당신이 돈을 몽땅 털리게 되는 날, 바로 그 날에 이런 끔찍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그 날이 아주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

누가 이런 일을 획책하고 있는가?

누군가가 당신의 돈을 몽땅 털기 위해 무슨 일인가를 획책하고 있다. 지금 어딘가에는 이런 일을추진하고 있는 비밀 음모 조직이 분명히 존재한다. 그들은 현재 실질적으로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실로 잔악한 자들이다. 그들은 우리 지갑 속의 현금을 다 긁어모아 새 화폐로 바꾸려고 지금 획책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그 새 화폐를 발행하면서 내거는 약속은 허무맹랑한 거짓말이다. 그렇다고 화폐 개혁에 반대했다가는 누구나 적으로 간주되어, 초자연적인 능력을 부여받아 누가라도 제거해 버릴 수 있는 절대 권력을 휘두르는 자들에 의해 제거될 것이다.
그 자들은 탐욕의 노예요, 권력과 정욕에 눈 먼 자들이지만, 현재 각계 각층에서 엘리트 집단을 형성하고 있으며, 자신들이야말로 인류 가운데서 가장 우월한 종족이라고 자처하고 있다. 그들의 계획을 성취시킬 성공의 열쇠는 세계 금융 시장을 장악하는 데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지라, 그 열쇠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대중의 호응을 얻어야 하겠기에 그들은 계략을 짰다. 그 계략이란 대대적인 캠페인을 세계적 규모로 벌이는 것이다. "심판은 없다. 오히려 세상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지 않은가! 이 땅에는 역사상 유례없는 평화가 도래할 것이다!" 그들은 캠페인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이런 환상을 심어주려고 한다. 그러나 실상 도래하는 것은 도처에서 일어나는 극심한 절망과 고통의 시대일 뿐, 평화와 번영은 결칵 조직에 속한 극소수에게만 돌아갈 것이다. 이들 소수 집단은 자신들을 제외한 일반 대중을 쓸모 없는 미개 종족으로 여긴다. 이 자들이 음흉한 음모를 숨기고 은밀하게 작당하여 공동의 목표를 지향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들을 "결탁 세력"이라 부르겠다. 그들은 과연 누구인가? 그들은 자신들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을 극히 꺼린다. 무지한 대중은 일종의 경외심마저 갖고 그들을 바라다 본다.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정점에 앉아 있는 지도급 인사들 중에서도 핵심 인물들인 이들은 "대지혜자들"이라 불리고, 이들이 운영하고 있는 집단들은 「예지 협회」라든가, 「세계 정신」이라든가, 「신세계 봉사단」이라든가, 「세계 경영회」라든가, 「와이즈맨 클럽」이라든가, 「성배 수호단」같은 이름으로도 불리지만, 이런 이름들은 그야말로 이름들일 뿐, 그들의 실체를 교묘하게 숨기는 수단에 불과하다. 이런 종류의 집단들 이름이야 이것 말고도 헤아릴 수도 없이 많지만, 나는 이들을 모두 한데 묶어 그냥 "거대 재벌," 또는 "결탁 세력"이라 이름 붙이겠다.

내가 이들 결탁자들에 대해 조사해 본 결과, 지금껏 이들의 실체를 파헤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는 사실에 자못 놀랐다. 그들은 자신들의 실체를 밝히려고 덤비는 사람을 그냥 놔두지 않는다. 한때 뉴에이지 운동가였던 랜달 배어는 〈뉴에이지 악몽을 밝힌다. Inside The New Age nightmare〉라는 책을 펴내 그들의 실체를 밝혔지만, 어떤 TV 프로그램 초청 연사로 뉴에이지 운동의 음모를 막 공개하려던 참에 의문의 사고로 죽고 말았다. 그가 타고 가던 차가 벼랑 끝에서 까닭없이 방향을 틀더니 300피트 아래 계곡으로 굴러 떨어졌던 것이다. 하지만 경찰은 이 괴사건의 단서조차 알지 못했다. 누가 랜달 배어를 살해했을까? 지금부터 그들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치게 될 나 자신도 이런 위험에 노출돼 있지만, 나는 오로지 주님만을 의뢰하며 이 글을 써나갈 참이다. 지금이야말로 이 악한 자들의 음모를 낱낱이 고발해야 될 최적의 시점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그들의 죄악은 이제 더 이상 묵인할 수 없을 만큼 극에 달해 있으니까 말이다.

거대 재벌들의 결탁

성경은 마지막 날들에 가공할 만한 음모가 비밀리에 진행될 것을 예고한다. 이 음모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엄청난 마귀의 힘을 등에 업고 전세계 정치 지도자로 부상한 다음 세계 권력을 잡게 될 때 절정에 달할 것이다. 『그가 성도들과 싸워 그들을 이기는 권세를 받았으며 모든 족속과 언어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았더라.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래로 죽임당한 어린 양의 생명의 책에 그들의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모든 자는 그에게 경배할 것이라.』(계 13:7,8)고 성경은 일찌감치 예언해 두었다. 이 예언대로 세상은 이 자에게 경배할 것이다. "결탁"이 무엇인가? 법률가에게 물어 보라.
아마 이렇게 정의를 내려 줄 것이다. "두 사람 이상이 은밀히 담합하여 불법적인 행위를 획책하는 것" 성경은 전무후무한 결탁 세력이 고개 들게 될 것을 경고하고 있다. 이 비밀 결탁 세력은 전세계 금융계를 지배하고 있는 거대 재벌들이 형성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적그리스도가 이 결탁 조직을 움직이는 지배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온 민족이 이 '위대한'독자자에게 통치권을 위임하게 될 것이다.

무엇을 노리는가?
누구든지 세계 금융 시장을 손에 넣는 사람이 온 세상을 거머쥘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아는 결탁 세력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키 위해 먼저 미국의 금융 시장을 파국으로 몰아가야 한다. 경기 불황이 계속되는 바람에 기업 파산이 줄을 잇게 되면, 1930년대의 대공황은 비교도 안될 만큼 엄청난 경제 혼란이 전세계를 휩쓸 것이다. 그렇게 되면, 이들은 단일 세계 통화를 만들자고 제의해 올 것이다.이것이 세계의 모든 재화를 수탈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편일 테니까 말이다. 이렇게 해서 통합된 세계 금융 시장을 장악하고 나면 그들은 드디어 자신들의 본색을 드러내고서 전세계 정치 체제뿐만 아니라 새 시대의 종교까지도 장악할 수 있는 하나의 세계 정부를 만들 것이다. 그리고 나서 결탁 조직의 최고 지도자는 새로운 세계 독재자로 군림하게 될 것이며, 이것으로 네 번째 초 강대국인 신로마 제국 지도자의 등극이 마무리되는 것이다. 그는 전세계적 위기 상황을 단숨에 해결하고 난국을 수습할 열쇠를 가진 유일한 지도자로 추앙받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바로 그만이 세상이 기다리던 평화와 번영을 가져다 줄 지도자로 여기고 환호를 보낼 것이다.

음모는 성공할 것인가?
결탁 세력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까?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고 속단하기에는 아직 이르다는 게 내 생각이다. 요한계시록 13:7은 『그가 성도들과 싸워 그들을 이기는 권세를 받았으며 모든 족속과 언어와 민족을 다스리는 권세를 받았더라.』고 분명히 말씀한다.
『그가 이집트의 금 재물과 은 재물과 모든 진귀한 것들을 관장하는 권세를 가질 것이며』(단 11:43)라고도 예언돼 있다. 생각할 수록 충격적인 사실이지만, 이 간악한 음모 집단이 온 세상을 통째로 삼킬 시기가 "곧" 온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의 우두머리는 바로 그 정체가 "짐승"이라 일컬어지는 자다.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지닌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지혜가 여기에 있으니 지각이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숫자를 헤아려 보라. 그것은 한 사람의 숫자이니, 그의 숫자는 육백육십육이니라』(계 13:17,18).
이 음모 집단을 부추기고 고무하는 자는 다름아닌 사탄이다. 사탄은 수 천 년에 걸쳐 이 계획을 실행하려고 수차례 시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었다. 초대 교회 시대에도 불법의 신비가 이미 활동 하고 있었다는 것을 보면 그걸 알 수 있다.
『불법의 신비가 이미 활동하고 있나니 현재는 막는 자가 있어 막을 것이나 그가 그 길에서 옮겨질 때까지만 그리하리라』(살후 2:7).
이제 마침내 자신들의 최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 날이 왔다. 결탁에 가담한 거대 재벌들은 머지않아 지금껏 꾹 참아온 인내의 대가로 한층 잔악하고 끝 모르는 정욕을 실현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적어도 진짜 천년왕국이 도래해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의 계획을 모조리 괴멸시켜 버리실 때까지는 말이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