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부시 조롱 상품' 불티···퇴임일 카운트다운 열쇠고리 등 나와
Jul 20, 2008 08:07 PM 기타 에서

조지 부시 대통령을 희화화하는 상품들이 인기다. 임기 1년을 남기고 지지율이 끝없이 추락하는부시 대통령의 곤혹스러운 상황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단면이다.

'부시의 마지막 날'이란 이름의 디지털 열쇠고리는 부시 대통령이 박악관을 떠나는 내년 1월20일 정오까지 남은 시간을 카운트다운해 준다. '오늘로 부시 퇴임 3XX일 남았다'는 식이다.

개가 먹는 땅콩버터맛 비스킷(한 개 1달러 96센트)에는 부시의 전신 사진이 붙어 있다. 광고에는 개가 비스킷을 아작아작 씹어 먹으면서 "부시가 떠난다" "나도 부시는 찍지 않는다"는 모욕적인 문구를 달아 놓았다.

부시가 매워서 쩔쩔매는 모습을 그려 넣은 핫소스도 2종이나 판매되고 있다.

달력.골프공.탁상시계.모자.티셔츠.와인잔.차 번호판까지 부시에 대한 반감을 표시한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잘 팔리기 때문이다.

2004년 부시의 재선 이후 뉴욕시에서 카운트다운 열쇠고리와 탁상시계.벽시계 등을 팔아 온 빈스 폰조는 "지금까지 인터넷으로만 열쇠고리 12만5000개를 팔았다"고 말했다.

위스콘신주 로렌스대의 제널드 호데어 교수는 "이 같은 현상은 미국 대통령사에서 전례가 없는 일"이라며 "부시에 대한 노골적인 반감에다 광고와 상품 판매가 용이한 인터넷의 발전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