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천사’ 탤런트 김지수 캄보디아 홍수 재앙 3남매에 희망의 빛
Oct 13, 2008 08:10 PM 성경 에서

 

천사’ 탤런트 김지수 캄보디아 홍수 재앙 3남매에 희망의 빛

탤런트 김지수씨가 캄보디아에서 부모 없이 홀로 남은 3남매를 보살피고 돌아왔다.

김씨는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지난 21∼26일 캄보디아의 가난한 농촌마을 뱅몽을 찾았다.
부모를 잃은 혼 쿤 티아(14) 혼 쿤 티은(13) 혼 헤인(11) 남매를 만나 도움을 주기 위해서였다.

이들은 6년 전 경찰이었던 아버지를 여의고, 3개월 전 어머니마저 잃었다.
더구나 김씨 일행이 뱅몽 마을에 도착하기 바로 전날, 홍수가 마을을 덮쳐 이들 남매의 집을 삼켜버렸다.

홍수가 휩쓸고 간 남매의 집은 엉망이었고, 아이들은 두려움에 눈물을 그칠 줄 몰랐다.
김씨는 이들 남매를 가슴에 안아주면서 한참 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김씨는 아이들이 앞으로 버틸 생활비와 학비 마련을 위해 함께 팔을 걷어붙였다.
잡초를 뽑는 등 논일을 하고, 물고기를 잡아 팔아 생활비를 채우기도 했다.

사실 이런 사랑 나눔은 돈보다 엄마의 죽음 이후 절망과 외로움으로 무기력해진 남매들에게 정서적인 건강을 되찾아주려는 생각 때문이었다.

김씨는 다음달 개학을 앞둔 남매를 위해 교복과 통학용 자전거를 사 주며 아이들의 상처를 정성껏 보듬어 주었다.

그리고 굿네이버스를 통해 이들의 생활비와 학비를 책임지는 1대 1 아동결연을 정식으로 맺었다.
김씨는 "같은 하늘 아래서 생존을 위해 몸부림쳐야 하는 어린아이들이 있음에 가슴이 아팠다.

결연을 맺은 3남매처럼 지구촌 빈곤 아동들이 눈물을 닦고,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나도 늘 기억하며 도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일정은 TV 프로그램 '월드스페셜 러브'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김씨와 같이 1대 1 해외 아동 결연을 신청하려면 굿네이버스 홈페이지(www.nanum1004.org)에 접속하면 된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