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골프 치지는 않지만 골프장에서 살아요”
Oct 30, 2008 08:10 PM 성경 에서

 



프로골퍼 신지애 아버지 신재섭 목사-할렐루야 그린골프단 이끄는 백성기 목사골프는 치지 않지만 골프장에서 사는 두 목사가 있다.

프로골퍼 신지애의 아버지 신재섭(48) 목사와 할렐루야 그린골프단을 이끌고 있는 백성기(56) 목사. 두 목사 모두 고난속을 헤쳐왔다.

◇신 목사="이 돈을 너에게 전부 투자하겠다.

이 돈은 엄마의 생명하고 바꾼 돈이나 다름없다.
한타 한타 칠 때마다 신중하게 쳐야 한다.
" 신 목사는 당시 고교 1학년인 지애를 불러 앉혔다.

2003년 교통사고로 사망한 부인의 장례를 치르고 크게 다친 지애의 두 동생 병원비를 치르고 난뒤 남은 조위금 2000만원을 내놓았다.

신지애는 26일 KB국민은행 스타투어 4차대회에서 우승, 올해 열린 메이저대회 3개를 모조리 석권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에서 한 시즌 메이저대회 3개를 모두 우승하는 그랜드슬램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남대 수의학과 1학년 때인 5.18 당시 전남도청에서 태극기를 흔들기도 했던 신 목사는 5년동안 휴학과 복학을 거듭하다 광주신학대로 편입해 총신대 신대원을 졸업했다.
그는 현재 광주 미문교회에 협동목사로 등록돼 있지만 신지애 뒷바라지에 여념이 없다.

지난해 초까지 주일을 제외하곤 골프백을 매고 캐디 역할을 했다.
그는 "지애가 독립하면 본래의 직분으로 돌아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목회자들이 세미나도하고 연구도 할수 있는 성경연구원을 운영하는 것이 꿈이다.

◇백 목사=2000년 보육원생들을 모아 골프단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그는 축구나 농구가 아니라 골프를 가르치는 이유에 대해 "3년정도만 골프를 배우면 연습장이나 골프장에 100% 취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각계 후원으로 운영되는 이 골프단은 지금까지 6명의 세미프로를 배출했고 골프 관련 대학에 5명이 진학했다.

이중 서이남(21·목포 대불대 골프경영학2) 프로는 고아 출신의 1급 발달장애인이다.
간질까지 앓고 있고, 화상으로 오그라든 오른쪽 발가락은 바닥에 닿지 않는다.

서 프로는 지난 8월 청주 떼제베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티칭협회(KPGTA) 티칭프로 선발대회에서 티칭프로 자격을 따냈다.

1급 발달장애인이 프로 골퍼가 된 예는 없다.
"이남이를 처음 봤을 때 다리를 저는 것은 물론 한글과 숫자조차 쓸 줄 모르는 아이였습니다.

골프 선수로 키우겠다는 생각보다는 너무 안돼 보여서 보살펴주려고 데려 왔지요." 이 골프단의 이야기는 '꿈은 이루어…'라는 영화로 만들어져 조만간 개봉될 예정이다.
보육원 출신인 그는 1992년 고교골프 랭킹 1위이던 큰딸을 교통사고로 잃었다.

친동생인 가수 민해경(백미경)씨의 매니저도 겸하고 있다.
그가 하나님을 만나게 된 것은 78년 인수봉 암벽 등반을 하다 7명이 얼어죽은 사고가 계기가 됐다.

밧줄에 매달려 있던 그는 살려주시면 하나님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서울 송파동 새벽교회 협동목사로 일하고 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