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기독교박해 폭력 피살 신도수 실제로는 500명
Nov 22, 2008 08:11 AM 성경 에서

인도 정부는 '31명' 발표
 
 
지난 두 달 이상 기독교 박해 폭력이 난무해온 인도 오리사 등 12개주에서 최소500명의 신도들이 학살된 것으로 추산된다는 현지 정보가 노출됐다. 

현재까지 오리사 주정부측이 발표한 공식 피살자 수는 고작 31명. 그러나 인도 마르크스-레닌주의 공산당(CPL-ML)이 현장 방문 조회를 한 바로는 몇 십배 더 희생된 것으로 어림잡힌다. 공산당은 기독교 상대 폭행/학살을 자행해 온 광신적 힌두교 그룹을 적극 경계해 왔다.

▲ 인도에서 광신적 힌두교들이 기독교인 집을 습격해 폭력과 비행을 저지르고 떠난 자리. 피해주민이 망연히 보고 있다.     ©크리스찬투데이
익명을 요구한 한 지역관리는 실제로 공산당이 죽인 힌두교 지도자 스와미 락스마난다 사라스와티의 죽음을 기독교 탓으로 돌려 발생한 오리사 학살극이 약 두 달 돼가던 10월 중순까지, 힌두교 폭도에 의해 피살/화장한 것으로 자신이 정식 확인한 시신의 숫자만도 200구가 넘는다고 밝혔다.

칸드하말 현지를 직접 찾은 CPL-ML의 요구에 응하여 그가 밝힌 관련 자료들은 공산당의 현지피해조사단장 JP 민즈가 서명, 11월호 '해방'지에 보도됐다. 현지 조사팀은 정부 공식 발표수와 실제 희생자 수와의 갭을 메우기 위해 직접 난민촌을 방문, 리앨리티 상황에 관한 진술도 참조했다. 정부에 따르면, 약12,641명이 피신, 15개 난민촌에 집단수용돼 의료진과 약품, 학교 등의 '혜택'을 얻고 있는 실정.

그러나 조사팀이 현지 난민촌을 찾은 결과 음식은 부적절하고 의약품은 전무하며 임신부들조차도 아무 도움을 얻지 못하고 있는 비참한 현실이었다. 더욱이 신도들은 추가 테러가 무서워 고향으로 돌아갈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다. 대조적으로 난민촌 관리들은 신자들에게 다시 귀가하여 정상적인 일상생활로 돌아가라고 독촉하고 있다.

그런 반면 무장 폭도들은 힌두교로의 개종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협박해가며, 피해현장에 진입해 있는 경찰도 물러서주길 기다리고 있다. 조사팀은 이번 학살의 배후 원흉으로 비슈와 힌두 파리샤드 정당과 바즈랑 달을 꼽고 두 단체의 추후 행동을 금지하도록 정부에 촉구했다.
힌두교도들의 박해폭력 참상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데 모든 악재의 원인을 '크리스천 탓'으로 돌려 공격을 가하면서 정부를 이용해 파괴/학살 흔적을 최소화하고 있다. 신자들의 집과 교회당 등 수 천 채가 파괴됐거나 방화됐고 수십만명이 피신했다.

선교통신(MNN)에 따르면, 약 5천 채의 신자 가옥이 불탔고 교회당 200곳이 파괴됐고 1만명의 난민이 정부가 운영하는 난민촌에 머물러 있다. 나머지 수십만명은 부상을 입거나 생존한 채 숲속에서 지내고 있다. 종교우익단체 '바나버스펀드'에 따르면 힌두교 폭도들은 신자들에게 힌두교 개종을 강요, 불응할 경우 강간을 서슴치 않았다. 한 신자여성은 자기 삼촌이 개종을 거부한 죄로 대신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 자스피나란 신자여성은 말한다. "그들은 '너희가 계속 크리스천으로 남겠다면 우린 너희 집과 자녀들을 너 보는 데서 불태우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기독교로부터의 '정화'를 이유로 힌두교가 '신'으로 섬기는 소의 배설물을 강제로 먹어야 했다.

일부 신자들은 개솔린을 강제로 마시운 뒤 개종의식에 참여하든지 불타 죽으라는 선택을 강요받기도 했다. 한 천주교 수녀는 경찰관들이 관망하는 가운데 힌두교도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한 끝에 끝내 '회교개종'을 선택했다. 경찰관중 일부는 폭도들의 친구였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