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87가지 죄목이라지만 나는 무죄”
Dec 20, 2008 08:12 AM 성경 에서

 
“87가지 죄목이라지만 나는 무죄”
연쇄살인 용의자 데일 호스너,옥중서는 모범수
  
 
 
연쇄살인 용의자가 옥중에서 성경공부를 하는 등 모범수 생활을 하면서 자신의 무죄를 주장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데일 호스너씨(35)는 2005-2006년 사이 16개월간 아리조나에서 사람 8명과 10마리의 짐승을 연쇄살해하고 10여명에게 부상을 입힌 혐의를 받아왔다.

호스너는 살인죄 외에도 자동차 운전도중 총을 발사, 살인기도, 폭력기습, 동물학대 등 무려 87가지 죄목을 받았다. 마리코파 카운티 지방법원은 12월 초순으로 4개월째 재판에 들어갔다. 그동안 생존자와 자상(칼 부상) 피해자 등 100여명의 증언을 거쳤다.

주검찰은 12월초 메사 아파트먼트에서 호스너와 공범혐의자 샘 디터만(33)에게서 수집한 도청자료를 제시할 방침이다. 디터만은 이전에 2건의 살인과 3번째 공격미수건에 관해 유죄 시인했으나 이번 겨울 휴가철 후 호스너의 범죄를 상대로 증언할 예정이다.    

수많은 증언을 거치고도 계속 '무죄'를 주장하고 있는 호스너는 지난 2년간 수감생활 동안 영타운에 소재한 '소망의수감자'선교회(POH)가 실시하는 기초성경탐사-요한복음, '구약', '가르침 사역' 등 50여 성경통신강좌를 꾸준히 이수, 평균 A의 높은 평점을 받아왔다.

이와 관련, 캐럴 카퍼 POH 대변인은 "그는 퍽 섬세하다"며 남편인 짐 목사가 호스너를 수시 방문한다고 밝혔다. 호스너는 중범혐의자여서 예배엔 참석하지 못하고 목회자가 직접 방문, 교도소 채플린을 통해 학습교재를 전달한다. 마리코파 카운티 세리프 오피스의 덕 매티슨 교도관은 "그는 모범수감자"라고 칭찬했다.

반면 공범 혐의자 디터만은 여러 번 교도관을 위협하고 해치는 등 감옥 속에서도 저질스런 행동을 보여왔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