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골프여제 신지애, CCM앨범 출시
Jan 14, 2010 10:01 PM 성경 에서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등 12곡 취입…수익금 전액 기부도
 
  
 
 
'골프여제' 신지애(22·미래에셋)가 노래로 복음을 전하는 신앙전도사로 나선다.

▲ 신지애가 지난해 12월30일 서울 강남의 한 녹음실에서 음반녹음을 하고 있다.     ©크리스찬투데이
신지애의 매니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은 지난 6일 "독실한 기독교신자인 신지애가 직접 노래를 부른 CCM(Contemporary Christian Music) 솔로앨범을 오는 3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음반에는 신지애가 평소 즐겨 부르던 '내 구주 예수님'과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Give Thanks'·'Power of Your Love' 등 12곡을 한국어와 영어로 담았다. 신지애는 지난 2008년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을 발표,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앨범에는 성악가의 꿈을 꾸고 있는 신지애의 막내 동생 지훈(13)군도 동참했다.

음반 배급을 맡은 워너뮤직 코리아측은 "신지애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모든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 일본시장을 시작으로 세계 각지로도 배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녹음을 마친 이번 음반은 후속 작업을 거쳐 3월 중 발매된다. 도 음반 판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신지애는 “주변의 권유로 시작했지만,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또 음반 수익금을 좋은 일에 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