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프리메이슨 (상징)
Jul 20, 2008 08:07 PM 기타 에서

프리메이슨은 자신들의 사상을 나타내는 많은 상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컴퍼스와 직각자


 
 

프리메이슨의 대표적인 상징으로 메이슨(석공)의 필수품인 컴퍼스와 직각자입니다.
컴퍼스는 원을 그릴 수 있으며, 원은 완전을 상징합니다.
직각자는 수직을 측정할 수 있고, 기하학의 기본 도구입니다.
직각은 모든 건물의 표준 구도이며, 수평과 수직이 만나 정확성을 이룹니다.

G자는 히브리어로 기멜(Gimel)의 약자이며, 기멜은 '하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계가 13개의 별로 구성되어 있고, 이 별들이 하나를 이룬다고 합니다.
컴퍼스는 남성(태양신 라)을 삼각자는 여성(이시스)를 상징합니다
오른쪽 그림의 외눈은 이집트 호루스 신의 전시안을 상징합니다.

 

 

2. 피리미드


 1 달라 지폐 뒤에 있는 피라미드로 프리메이슨이 이집트
신앙을 계승했다는 증거가 됩니다.
피라미드는 파라오의 무덤으로 쓰여졌는데 미이라로 만든
파라오의 시신을 피라미드 안에 넣으면 썩지 않는다고 합니다.
글자를 해석하면 위의 ANNUIT COEPTIS는 신이 우리에게
번영을 약속했다는 뜻입니다.
밑에 있는 NOVUS ORDO SECLORUM은 신세계질서(New
Order Secular)란 뜻으로 요즘 뉴에이지의 모토이고
일루미나티의 창립이념입니다.
피라미드 꼭대기의 빛을 발하는 전시안은 일루미나티가
세상을 지배한다는 뜻이고, 구체적으로는 세계정부를 수립해
1인 독재(사탄 지배)를 하는 것을 나타내 줍니다.
 

피라미드 속애 MDCCLXXVI 라고 쓰여져 있는데 로마자로 1776년을 나타냅니다.
1776년은 미국이 독립한 해임과 동시에 일루미나티가 정식으로 창립한 연도입니다.
피라미드는 13층이며 프리메이슨이 가장 신성시하는 숫자 13을 나타냅니다.
파라미드 꼭대기에는 전시안(제 3의 눈이 있는데) 삼각형 안에 있는 눈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제 3의 눈은 부처 이마에 보석이 박힌 부분으로 우리가 전뇌를 통해 영통하고 진리를 깨닫는다는 의미입니다.


피라미드 꼭대기는 영적인 곳을 나타내며, 전지전능한 신이 모든 계급의 사람을 다스린다는 뜻입니다. 
눈이 빛을 발하는 것은 성자의 광채를 뜻하며 진리와 권세가 충만한 상태를 말합니다.
전시안은 장차 세계를 다스릴 세계 정부 지도자(계시록에 나오는 적그리스도)를 상징하며 그가 사탄의 권세를
받아 엄청난 기적을 행하며 사람들을 미혹할 것입니다.

 

 

3. 불사조 (피닉스, phoenix)




 

 
 
 
 

1 달라 지폐 뒤에 있는 독수리로 미국 정부의 상징이자 대통령의 휘장입니다.
원래는 이집트 신화에 나오는 불사조를 넣으려고 했는데 반발이 심하자 대신 독수리를 그려 넣었습니다.
불사조는 천년에 한번씩 불속에서 살아난다는 전설의 새로 만화 독수리 5형제에 나오는 불새도 불사조에서
나왔습니다.
불사조는 그리스에게 문명을 전하고 알파벳을 만든 페니키아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독수리의 오른쪽 날개는 깃털이 32개 왼쪽은 33개이며, 32는 현명한 길이란 뜻이고 33은 스코틀랜드파의
33등급을 말합니다.
32와 33을 합치면 65인데 글자로 옮기면 HIKL이고 사원(haikal)을 뜻하고 솔로몬 성전을 말합니다.
프리메이슨의 목표 중 하나가 예루살렘의 회교도 오말 사원을 때려 부수고 솔로몬 성전을 짓는 것입니다.

독수리 머리 위의 별도 13개이고, 양쪽 발에 잡고 있는 감람잎과 화살도 13개입니다.
13은 이들이 신성시 하는 수인데 일반 사람이 모르도록 오히려 불길한 숫자라고 선전해 서양 사람들은 우리가
4자를 싫어하듯 13을 싫어해 빌딩이나 병원에 13층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3이 진짜 불길한 숫자인면 이들의 상징 곳곳에 13을 표시하겠습니까?

13은 완성을 뜻하는 12에 1을 더한 수로써 초월수를 의미합니다.
피라미드의 점과 면 또는 선과 면을 더하면 5+8=13이고, 정육면체의 점, 선, 면을 더하면 8+12+6=26으로
13×2=26 입니다.

성경에서도 야곱의 12아들이 지파를 이루는데 요셉의 아들 에브라임과 므낫세가 각각 지파를 이루므로
13지파가 형성됩니다.
이 중 레위지파가 제사장을 하므로 레위지파가 12지파를 이끌어 구원을 이루는 형상입니다.
예수님도 12사도를 정해 이들과 함께 뜻을 이루셨는데 신약시대때는 레위지파 대신에 예수님이 제사장 역할을
해 구원을 이루는 것을 말합니다.

구약시대에 반드시 제사장을 통해서 하나님께 나갈 수 있었듯이 신약시대에도 반듯이 예수님을 통해서만이
하나님께 나가고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다가 배신해 사도 수가 11명이 되자 맛디아를 사도로 세워 12사도를 채운 것을 보면 수 신비학은 원래
프리메이슨의 것이 아니라 하늘의 창조 법칙 중 하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서 3은 삼위일체를 나타내며 하늘 수 입니다.
4는 고난의 수, 땅의 수로 예수님이 40일동안 마귀에게 시험을 당하셨고 이스라엘 민족이 광야와 애굽에서
40년과 400년동안 고난을 당했고, 구약시대는 4000년이었습니다.

3과 4가 더해지면 완전수 7이되며 '도레미파솔라시', '빨주노초파남보'가 7가지이고 성경역사는 7,000년입니다.
3과 4가 곱해지면 완성수 12로 12지파와 12제자가 12이고 12별자리와 12간지가 12입니다.
그런데 너무 이런 자연법칙에 얽매어 살아 자동차 번호판, 번지 수, 전화번호까지 따질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구원받은 사람은 자연법칙에 얽매이지 않기 때문에 이사 갈 때 택일 하는 등의 일을 해서는 안됩니다.

독수리가 물고 있는 리본에는 E PLURIBUS UNUM이라고 쓰여 있으며, 글자수가 13이고, 여럿이 합쳐서
하나가 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정부가 수립되면 한 독재자 밑에서 노예처럼 복종하면서 산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더 확실한 증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미국 사법부 휘장인데 너무 적나라해서 말이
안 나옵니다.
이전보다 불새의 이미지가 더 잘 나타나 있고 머리가
두 개인데 이는 동양과 서양을 지배하겠다는 뜻입니다.

위에 사탄을 상징하는 뱀이 완전을 상징하는 원 모양
으로 있습니다.
뱀 뒤에 있는 구름원은 그들의 이상세계를 의미합니다.

그 안에 그들의 상징인 육각별이 있고 그 안에 전시안이
있습니다.
독수리 발에는 망치와 낫과 나뭇잎과 화살이 들려
있습니다.

 


머리 2개 달린 독수리는 http://www.albertpikedemolay.org/scottishrite/ (스코티쉬 프리메이슨)의 상징과 같습니다.

 

 

4. 오벨리스크(Obelisk)




 
 
 


왼쪽에 있는 것은 이집트 신전에 있는 오벨리스크이고. 중앙은 바티칸에 있는 오벨리스크이며, 오른쪽은 워싱턴 
기념비입니다.
오벨리스크 탑은 전 세계 유명 도시에 있는데 원조는 이집트입니다.
오벨리스크는 이집트 신화에서 유래됐는데 이시스의 남편 오시리스의 성기를 의미하며, 우리나라의 남근석 같은
것입니다.

미국의 워싱턴 기념비는 이집트 오벨리스크와 윗부분이 피라미드 모양으로 뾰족한 것까지 똑같습니다.
바티칸 광장의 오벨리스크는 그들이 이집트 신앙을 계승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대 신앙은 남녀가 결합해 성행위를 할 때 온전해진다는 믿음이 있어서 성행위를 신성시 하고, 신전에서 여사제와의
성행위가 공식적으로 이루어졌었습니다.
마치 동양에서 음양이 만나야 완전해진다는 것과 비슷한 사상입니다.



위 사진은 워싱턴 오벨리스크 내부 사진이며, 엘리베이터 위에는 뱀과 별의 장식이 있고, 옥상 전망대에는 
오벨리스크와 관련한 역사와 사진들이 있습니다. 

 

 

5.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은 미국 건국 100주년을 기념으로 프랑스에서 만들어 준 것인데 설계를 프랑스의 33도 프리메이슨이
했습니다.
즉, 프랑스의 프리메이슨이 미국의 프리메이슨에게 선물로 준 것입니다.
고대 바빌론은 여신숭배사상이 강했는데 오른쪽 그림은 횃불을 들고 있는 여신조각입니다.
프랑스 혁명 역시 프리메이슨이 주도했는데 그림에서도 기치를 든 여성이 민중을 이끕니다.

횃불은 프로메테우스가 신에게서 훔쳐온 진리를 뜻하며, 이를 가진 사람은 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일루미나티의
이념입니다.
올림픽 성화 봉송 때 횃불을 이용하는 것도 일루미나티의 상징에서 나온 것이며, 일루미니티의 진리로 세상을
밝힌다는 뜻입니다.
또한 횃불과 책은 빛과 진리 되신 예수님을 사탄이 흉내낸 것이기도 합니다.


 

 

6. 워싱턴시 도로




미국 워싱턴시 도로를 보여 주는 지도입니다.
지도를 보면 노란 색으로 표시된 거꾸로 된 5각 별과 컴파스를 볼 수 있습니다.
5각별과 컴퍼스는 모두 프리메이슨의 주된 상징입니다.
워싱턴 시를 건설한 자들이 프리메이슨이니 시를 설계할 때 프리메이슨의 상징을 삽입한 것입니다.

* 관련 사이트 : http://www.freemasonrywatch.org/washington.html

 

 

7. 5각 별


 
 
 


프리메이슨은 5각별을 상징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주로 거꾸로 놓습니다.
거꾸러진 5각별은 사탄의 상징인 염소를 상징합니다.
오른쪽 그림은 사탄 숭배 교회에서 주로 쓰는 상징으로 5각별과 염소상을 함께 사용합니다.

 

 

8. 5각형


 
 

5각형 역시 프리메이슨의 주요 상징입니다.
미국 국방성인 펜타건(Pentagon)은 건물 전체가 5각형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방성의 고위 간부는 군·산 복합체와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프리메이슨 회원입니다.

그리스 피타고라스 학파는 5를 남성의 수 3과 여성의 수 2가 합쳐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피타고라스 학파는 5를 신성시해 5각별을 피타고라스 종단의 회원임을 나타내는 상징물로 사용하였습니다.
중국에서는 음양오행의 이론으로 木火土金水(나무, 불, 흙, 금속, 물)를 우주의 5대 구성요소로 생각하였습니다.

 

 

9. 두 개의 기둥

두 개의 기둥은 프리메이슨의 원조인 두로 왕국의 히람 샤리프와 관계가 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의 솔로몬 왕의 초청으로 놋으로 된 성전의 여러 기명들을 만들었습니다.
그 중에서 놋 기둥 두 개가 유명한데 프리메이슨이 이를 모방해 상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왕상 7/13~17 솔로몬 왕이 사람을 보내어 두로에서 히람을 데려오니 그는 납달리 지파에 속한 과부의 아들이요, 그의 
아버지는 두로 사람으로 놋 대장장이더라. 그는 놋을 다루는 모든 일에서 지혜와 명철(明哲)이 충만하며 솜씨가 좋더니 
솔로몬 왕에게 와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니라. 그가 놋 기둥 두 개를 부어 만들었으니 그 높이는 각각 십팔 큐빗이요, 
각각의 주위는 십이 큐빗 되는 줄로 두를 만하며 또 놋을 부어 기둥머리 두 개를 만들어 기둥 꼭대기에 두었으니 한 
기둥머리의 높이도 오 큐빗이요, 다른 기둥머리의 높이도 오 큐빗이며 기둥 꼭대기에 있는 기둥머리를 위하여 바둑판 
모양의 그물과 사슬 모양의 땋은 것을 만들었으니 한 기둥머리에 일곱 개요, 다른 기둥머리에 일곱 개라.

 


 
 

 
이집트 카이로에서 1940년대 Farouk국왕 초상 밑에서 회합을 가진 프리메이슨 집회 Click here! 

 

 

 

10. 프리메이슨 집회장소인 롯지 정문의 앤타시스 기둥 


 
 

 

 

 

11. 마귀 뿔 상징

유명인의 마귀 뿔을 상징하는 손가락 표시

 

 

12. 기타 상징


 
 
 

 
 
 

 
 
 

 
 
 

 

 

13. 이스라엘의 프리메이슨 상징물

관련자료-1

관련자료-2

 

 

* 참고사이트: http://www.cuttingedge.org/fmcorner.html

* 참고 서적: 그림자 정부, 정치편 (이리유카바 최, 해냄)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