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3대째 박수무당의 기막힌 구원
Jul 20, 2008 08:07 PM 성경 에서

보혈 찬송을 계속해서 부르는데 어머니무당 이 도망을 
 
 
횡성에서 박수무당으로 있는 분을 전도했는데 그동안에 우상을 섬겼던 기물들을 처분 좀 해 달라는 부탁이 들어왔다. 

"교구장님이 하시는 것을 어째 저한테 하라고 하십니까?" 

극구 사양을 하는데도 거듭 거듭 부탁을 하시기에 거절 할 수가 없어서 기도로 무장하고 성령 충만한 집사님, 권사님을 모시고 봉고차로 강원도 횡성을 갔다. 산 속 깊은 곳에 있기에 만약을 위해서 메가폰까지 준비해 가지고 갔다. 3대째 무당을 하고 있는데 할아버지가 47세에 당뇨로 돌아가시고 아버지도 당뇨로 48세에 돌아가시고 본인도 당뇨를 앓고 있는데 지금 나이가 45세이니 자기도 머지 않아 부친의 뒤를 따라 가는 게 아닌가? 하고 늘 불안한 가운데 있다가 순복음 교회 지역장을 만나 복음을 듣고 내가 살기 위해서 예수를 믿기로 했다고 하면서 주일이면 강원도에서 여의도까지 예배드리러 온다고 했다. 

보혈 찬송을 계속해서 부르는데 어머니무당 이 도망을 가는 것이다. 붙잡아서 앉혀놓으면 좀 있다가 또 도망가는 것을 반복하다가 성령 충만한 권사 집사 기도 대장들이 합심해서 기도하니까 귀신이 떠나가고 본인과 어머니가 잠잠해졌다. 

불상. 부적. 달마도상. 기물들을 모두 꺼내서 태울 것은 태우고 있는데 돌로 만든 1미터가 넘는 다라신경 석판을 안방 이불 속에 감춰둔 것을 가지고 나왔다. 추사 김정희의 친필을 돌에다 새겼는데 이것을 깔고 자고 나면 귀신이 찾아오는데 큰석탑으로 쌓은 뒤쪽에 항아리 2개가 있었다. 항아리에서 귀신이 하룻저녁 잠을 자고 간다고 하였다. 

다음날 반드시 서울에서 새단차 타고 오는 여자들이 점을 보려 온다고 하였다. 신이 역사해서 용하게도 점을 정확하게 잘 맞힌다는 것이다. 고고학자들이 몇 천 만원을 준다며 팔라고 하는데도 안 팔았다며 팔면 1억은 받을 수 있다고 보관할까? 깨뜨릴까? 망설이고 있었다. 
"팔면 누군가가 또 우상을 섬기고 죄를 짓게 되니 깨뜨립시다." 
마당에 던져 깨끗하게 깨뜨려 버렸다. 
창세기 1장1절을 읽는 순간에 하늘이 열렸다고 고백하였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