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Nashville TN USA Sung Shin Episcopal Church

내쉬빌 한인 성신 교회

5325 Nolensville Pike
Nashville, Tennessee USA
37211
+1 (615) 333-9979

문신규 목사

카테고리 목록

이민 안내 보기
건강 안내 보기
진학 안내 보기
간증 보기
기타 보기
찬양 보기
성경 보기
텍사스 경선 여론조사, 오바마-클린턴 초접전
Jul 20, 2008 08:07 PM 기타 에서

텍사스주 경선을 8일 앞두고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힐러리 클린턴과 버락 오바마 상원의원이 오차범위 내 박빙의 승부를 벌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CNN/오피니언리서치가 25일(현지시간) 발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50%는 오바마에 투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클린턴을 선택한 유권자는 46%였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 CNN/오피니언리서치 여론조사에서는 클린턴이 50%로 48%를 얻은 오바마를 근소한 차이로 앞섰다.

키팅 홀랜드 CNN 여론조사 국장은 “비록 이번 여론조사에서 오바마의 지지율이 2% 상승했고 클린턴이 4% 하락했지만 오차범위를 감안했을 때 오바마가 확실한 우위를 점했다고 판단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이밖에 다른 여론조사에서도 두 후보는 초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클린턴이 민주당 대선후보로 선출되기 위해서는 내달 4일 치러지는 텍사스, 오하이오 프라이머리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오바마는 최근 실시된 11번 경선에서 모두 승리했으며 대의원 수에서도 클린턴을 이미 초월했다.

텍사스는 193명의 대의원이 걸려있다.

공화당의 경우 대선 후보가 확실시되는 존 매케인 상원의원이 경쟁자인 마이크 허커비 전 아칸소 주지사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론조사 결과 내달 4일 치러지는 경선 지역의 공화당 지지자 중 56%가 매케인을 선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커비와 텍사스 출신의 론 폴 의원은 각각 31%와 9%를 얻었다.
초록색 배경은 하나님 나라의 계절 대표색깔 입니다

Jay Johnston, Christianity